회원가입 로그인
공지사항
홈페이지 결제 문제 발생 시 확인사항
profile_image한국구매전문가협회  2021-09-02 15:03  1,056
안녕하세요,
구매전문가협회입니다. 

ISM Korea 사이트에서의 결제 오류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1. 세션이 만료되어 결제할 수 없습니다. 
=> 이 경우는 로그인 후 장시간 자리를 비워 결제 시 로그인 정보 또는 장바구니 정보가 사라진 경우입니다. 
1) 모든 브라우져를 닫고 정확히 익스플로러 11이상을 다시 열고 (크롬, 엣지 등 실행 불가) 로그인하여 결제를 진행.
2) 카드결제시 '세션만료' 문구가 노출되는 증상은 대부분 쿠키 및 캐쉬에 관한 증상으로, 익스플로러 11 인터넷 옵션에서 쿠키와 캐쉬 삭제를 진행 후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고 다시 실행하여 카드 결제를 진행.

2. 인터넷 익스프롤러11 이상인데도 기타 결제가 안되는 경우
1) 결제 진행 시 로그인이 되어있는지 확인.
2) 결제 진행 시 결제 사에서 제공하는 설치 파일을 설치하셨는지 확인, 관련 내용이 없었다면 팝업을 허용으로 상태 변경 후 다시 실행하여 설치 후 진행할 것.

3. 보안 설정 문제(익스플로러 11버전 이상 사용하는 경우)
- 이용한 컴퓨터 브라우저 보안 설정이 낮거나 관리가 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익스플로러 11버전을 열어, 상단의 [도구] - [인터넷옵션] - [고급] - 하단의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[원래대로] 를 클릭.
기존의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 결제시도 하시길 바랍니다.


1~3 모두 확인 후에도, 결제오류가 지속된다면 메세지 내용을 확인하여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. 

감사합니다. 


환율

CPSM
교육신청
CPSM
시험접수
자격증
대행서비스
공지사항
Q & A
찾아오시는길